The Korea Herald

소아쌤

성신여대, 프라임 진로진학 콘서트 개최.. 학부모 등 500여명

By 조주영

Published : July 19, 2016 - 09:15

    • Link copied

성신여대(총장 심화진)가 17일 낮 12시부터 오후 6시까지 6시간동안 서울 삼성동 코엑스 컨퍼런스E홀에서 ‘프라임 진로진학콘서트’를 개최했다. 

행사엔 수험생과 학부모, 일선 고교 교사 등 500여명이 참석해 성황을 이뤘다.

교육부 재정지원사업인 산업연계 교육활성화 선도대학(프라임)에 선정된 학교 중 수험생과 학부모 대상의 프라임 설명회를 연 것은 성신여대가 처음이다.

성신여대는 이날 행사에서 2017학년도 프라임 신설학과 및 개편학과 소개에 이어 1대 1 맞춤형 입시상담, 프라임 학과 교수 특강, 축하공연 등 다양한 프로그램을 선보였다. 

성신여대는 2017학년도부터 지식서비스공대를 신설하고 생활과학대학을 두 개의 단과대학(헬스 앤 웰니스 칼리지, 뷰티생활산업국제대학)으로 확대 개편한다. 

신설되는 지식서비스공대의 프라임 학과(융합보안공학과, 서비스·디자인공학과, 바이오식품공학과, 바이오생명공학과, 청정융합에너지공학과)의 정원 내 전형 신입생 전원에게는 4년간 수업료의 반액을 장학금으로 지급한다. 

심화진 총장은 “산업연계 교육활성화 선도대학으로 더욱 앞서갈 성신여대는 최고수준의 교수진 충원과 산업전문가 교육, 장학금, 창의적 교육환경 등 혁신적인 인프라 개선을 통해 양질의 교육환경을 제공하겠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