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he Korea Herald

지나쌤

베트남항공, 홈페이지 새 단장…고객 서비스 품질 대폭 업그레이드

By 조주영

Published : July 15, 2016 - 17:17

    • Link copied

새 단장 기념 로터스마일즈 회원에게 45% 할인 프로모션

베트남항공이 스카이팀 회원사이자 ‘4성급 항공사’라는 국제 등급에 부합하는 고객 서비스 품질 향상의 도모를 위하여 온라인 서비스를 대대적으로 개편했다고 최근 밝혔다. 

우선 베트남항공의 새로운 기업이미지(CI)를 적용해 새롭게 단장한 홈페이지를 선보였다. 

새 홈페이지는 고객들의 편의를 높이기 위해 최신 웹 표준 기반으로 홈페이지 이용 환경(User Interface)을 최적화하였으며 체크인, 선결제 수하물, 운항정보 등의 항목에서 더욱 강화된 웹 서비스를 제공한다. 

또한 항공기와 좌석별 서비스, 노선 등에 대한 다양한 컨텐츠와 함께 수하물, 탑승 수속, 특별 서비스, 공항 환승, 여행 시 필요 서류 등에 관한 다양한 정보도 자세히 확인할 수 있어 고객들이 더욱 편리하고 유용하게 홈페이지를 이용할 수 있다. 

홈페이지 개편을 기념하는 항공권 할인 이벤트도 함께 진행한다. 베트남항공의 마일리지 프로그램 로터스마일즈 회원을 대상으로 선착순 500명에게 항공권 구매 최대 45% 할인코드를 제공하는 이 이벤트는 인천 출발 베트남 주요 3개 도시 (하노이/호치민/다낭)에 적용되며 11일부터 20일까지 발권이 가능하다. 

출발기간은 일부 성수기를 제외한 10월 31일까지이고 베트남항공 홈페이지에서 자세한 참여 방법을 확인할 수 있다. 만약 로터스마일즈 회원이 아닌 경우 이번에 더욱 편리하게 바뀐 가입 절차를 통해 회원 가입 후 이벤트에 참여하면 된다. 

홈페이지뿐 아니라 흥미로운 정보와 이벤트 등의 콘텐츠를 손쉽게 접할 수 있는 베트남항공의 한국 페이스북 페이지가 5월 19일 오픈하였다. 

지역별 여행 정보, 베트남항공 100% 활용 팁 그리고 각종 프로모션과 이벤트 등 다양하고 실용적인 콘텐츠를 베트남항공 페이스북 페이지를 통해 받아볼 수 있다. 현재는 동남아 왕복 항공권 및 베트남 왕복 항공권을 경품으로 한 여름맞이 이벤트를 진행 중이다. 

한편 방콕과 쿠알라룸푸르가 264,400원, 싱가포르는 318,100원부터 시작되는 등 동남아 주요 도시를 알뜰하게 갈 수 있는 ‘동남아 특가 프로모션’도 새 홈페이지에서 자세한 정보 확인과 예약이 가능하다. 

베트남항공 개요 

베트남항공은 스카이팀 회원 항공사로서 베트남 국내선과 미주, 유럽, 호주, 아시아 총 26개의 국제선 노선을 연결하는 베트남의 국영 항공사다. 

또한, 베트남항공은 2010년 스카이팀 가입과 더불어 지속적인 보유 항공기 증강, 노선 확대, 선진기술 투자 등을 통해 세계적인 항공사로 거듭나고 있다. 

현재 한국-베트남 잇는 항공편을 주 49회 (인천-하노이/호치민/다낭 주 32회, 부산-하노이/호치민 주 17회) 운항 중이, 인천-하노이 노선에는 에어버스사의 최신예 항공기 A350-XWB를 국내 최초로 운항하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