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he Korea Herald

피터빈트

한국 음식에 빠진 일본 먹방 BJ

By 박주영

Published : June 29, 2017 - 09:20

    • Link copied

일본 ‘먹방 (먹는 방송)’ 계의 최강자 ‘키노시타 유우카’가 다양한 한국 음식 먹방에 도전했다.

200개가 넘는 먹방 영상 중, 한국 음식 특집 3개를 골랐다.

1. 불닭볶음면 – 

(유튜브 캡쳐) (유튜브 캡쳐)

최강자 키노시타 유우카도 불닭볶음면 앞에서는 한없이 작아졌다. “아주 매움”이라는 제목이 붙은 영상에서 유우카는 핵불닭볶음면 6개 먹기에 도전했다.

“최근에 매운 요리를 계속 먹고 있다”고 자신만만했지만, 3분의 1을 먹은 지점에서 결국 눈물을 흘렸다.

과거 불닭볶음면 먹기에 도전한 바 있는 그녀는, 더 매운 버전의 라면을 먹은 후 “드래곤볼 같은데서 정말 강한 적을 쓰러뜨리고 ‘이 녀석이 최강이다’고 생각했는데, 더 강한 녀석이 등장한 느낌”이라 설명했다.

유우카는 치즈와 계란을 얹어 매운맛을 중화시키고서 6개 먹방에 겨우 성공했다.




2. 떡볶이와 김밥 -


키노시타 유우카는 새로운 스튜디오에서 직접 떡볶이를 만들어 먹었다. 계란과 소시지를 듬뿍 넣은 떡볶이는 무게만 해도 4kg에 육박했다. 치즈에 떡을 감아 야무지게 흡입하는 모습에 누리꾼들은 폭발적인 반응을 보였다.



3. 즉석밥 시리즈 –


편의점에서 흔히 구할 수 있는 즉석 국과 밥을 먹은 유우카.

고추장 비빔밥, 부대찌개, 불고기 덮밥, 강된장 보리밥, 콩나물 국밥, 미역국밥 6개 종류에 도전했다. 유우카는 진하고 깊은 풍미의 인스턴트 즉석밥의 매력에 푹 빠졌다. “정말 맛있었다”고 후기를 밝힌 유우카는 “인스턴트 식품이지만 퀄리티가 엄청 높다”고 극찬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