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he Korea Herald

지나쌤

슝다이린 김종국, 마트 데이트 포착? 손깍지 낀 채로…

By 신용배

Published : Nov. 15, 2014 - 21:19

    • Link copied

 


가수 김종국이 중국 배우 슝다이린(웅대림)과 함께 있는 모습이 포착돼 궁금증을 자아냈다.

15일 중국 SNS 및 국내 인터넷 커뮤니티 사이트를 중심으로 김종국이 미모의 여성과 마트 데이트를 즐기고 있는 사진이 올라왔다.

사진 속 김종국은 슝다이린과 손깍지를 낀 채 무언가에 열중한 모습이다. 특히 슝다이린은 늘씬한 몸매에 빼어난 미모를 자랑해 보는 이들의 눈길을 사로잡았다.

김종국과 슝다이린의 데이트 사진은 중국중앙TV의 새 프로그램 ‘딩거룽둥창’ 촬영 중에 포착된 것으로 알려졌다. 해당 프로그램은 슝다이린과 김종국 외에도 장혁, 김성수, 강타, 조세호, 박재범 등 한국 스타들이 출연해 중국의 전통극을 배우는 내용으로 내년 1월 방송될 예정이다.

슝다이린 김종국 사진에 누리꾼들은 “슝다이린 김종국 이러다 썸탈라”, “슝다이린 김종국 사진, 딱 봐도 예능 촬영하는 것 같은데”, “슝다이린 김종국 마트 데이트? 김종국도 좋은 사람 만나야 할텐데” 등의 반응을 보였다.

한편 슝다이린은 1981년 생으로 중국 국가모델선발대회 2위로 연예계에 데뷔했다. 영화 ‘엽문’에서 엽문의 아내 장영석 역으로 스크린에 데뷔했으며, ‘가유희사2010’, 중국판 ‘엽기적인 그녀2’, ‘엽문2’ 등 다수의 작품을 통해 배우로서의 입지를 다지고 있다. 또한 중화권 스타 곽부성과의 7년 간 열애와 결별로 세간의 관심을 모으기도 했다.  (khnews@heraldcorp.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