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he Korea Herald

피터빈트

‘태티서’ ‘내가 네게’ 음원차트 휩쓸어, 서현 변신 눈길

By 신용배

Published : Sept. 13, 2014 - 23:40

    • Link copied

 

소녀시대-태티서가 선공개곡 ‘내가 네게(Whisper)’로 각종 음원차트 1위를 싹쓸이했다.

13일 00시 각종 음악 사이트를 통해 공개된 소녀시대-태티서의 2번째 미니앨범 수록곡 ‘내가 네게(Whisper)’는 현재 벅스, 지니, 올레뮤직, 다음뮤직, 소리바다, 몽키3 등에서 실시간 차트 1위를 차지했다. 최대 음원사이트 멜론은 2위에 올라있다.

선공개된 수록곡 ‘내가 네게(Whisper)’는 달콤하고 따뜻한 멜로디가 돋보이는 하이브리드 미디움 팝곡으로, 태연, 티파니, 서현의 보다 성숙해진 보컬을 만날 수 있다.

소녀시대-태티서는 오는 16일 낮 12시, 타이틀 곡 ‘Holler’를 비롯한 새 앨범 수록곡 전곡의 음원을 공개하며, 같은 날 오후 7시에는 서울 올림픽공원 우리금융아트홀에서 컴백 쇼케이스 ‘Holler’를 개최한다.

또한 지난 11일부터 소녀시대-태티서 공식 홈페이지, 페이스북 SMTOWN 페이지등을 통해 멤버들의 새로운 모습을 담은 티저 이미지를 순차적으로 공개해 연일 화제를 모으고 있는 소녀시대-태티서는 13일(오늘), 서현의 변신이 돋보이는 티저 이미지를 공개해 음악 팬들의 시선을 사로잡고 있다.

한편, 소녀시대-태티서의 새 미니앨범 ‘Holler’는 18일 음반 발매되며, 같은 날 Mnet ‘엠카운트다운’을 시작으로 20일 MBC ‘쇼! 음악중심’, 21일 SBS ‘인기가요’ 등 각종 음악 프로그램에 출연하며 본격적인 활동에 나설 계획이다.

태티서 내가 네게 소식을 접한 네티즌들은 "태티서 내가 네게, 순항하길" "태티서 내가 네게, 벌써 1위?" "태티서 내가 네게, 정말 멋지다" 등의 반응을 보였다.


(khnews@heraldcorp.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