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he Korea Herald

지나쌤

신동엽, 클라라 최범석 사귄다고 확신해

By 신용배

Published : Aug. 13, 2014 - 22:53

    • Link copied

 

신동엽이 최범석 클라라의 열애 의혹을 제기했다. 13일 서울 마포구 상암동 SBS 프리즘타워에서 열린 SBS '패션왕 코리아 시즌2' 제작발표회에서 신동엽은 "내부적으로는 최범석과 클라라가 사귄다고 확신하고 있다"고 말했다.

이어 신동엽은 "최범석 클라라은 열애 사실을 극구 부인하는 중이다. 이것을 파헤쳐달라"고 덧붙였다.

이에 최범석은 클라라는 "만나기 전에는 살짝 느끼하다고 생각했는데 실제로 겪어보니 담백하고 착하다. 실제로 만나보니 정말 달랐다"고 말했다.

이어 클라라는 "최범석 디자이너와 일하면서 정말 큰 행운이라고 생각했다. 나도 굉장히 열정적이고 시도를 좋아하는데 최범석 디자이너는 어느 누구보다 지식이 풍부하고 열정이 많다. 패션 멘토로 여기고 있다"고 덧붙였다.

또 클라라는 "최범석 디자이너와 커플 팔지와 반지를 한 것도 행복하다. 즐겁게 촬영하고 있다"고 말해 눈길을 모았다. 최범석 클라라에 네티즌들은 "최범석 클라라 무슨 사이지?", "최범석 클라라 커플 반지까지 수상해" 등의 반응을 보였다.

신동엽의 최범석-클라라 폭로 소식에 누리꾼들은 " 신동엽 클라라 최범석, 너무 기대된다”, “신동엽 클라라 최범석, 왠지 대박일 듯”, “신동엽 클라라 최범석 재미있네”, “신동엽 클라라 최범석, 아 웃겨”, “최범석 클라라, 은근 잘 어울려", "최범석 클라라, 신동엽 홍보용 멘트?" 등의 반응을 보이고 있다.

(khnews@heraldcorp.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