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아 ‘빨개요’ 티저, 속옷 차림으로 침대 위 도발 포즈…‘아찔’
현아의 신곡 ‘빨개요’ 티저 이미지가 공개돼 눈길을 끌었다.
현아는 18일 오전 큐브엔터테인먼트의 공식 SNS를 통해서 세 번째 미니음반 ‘에이토크(A TALK)’의 타이틀곡 ‘빨개요’의 티저 이미지를 공개했다.
공개된 티저에서 현아는 란제리 차림으로 침대에 누워 뇌쇄적인 표정과 강렬한 눈빛으로 압도적인 섹시미를 뽐냈다. 또 순백의 원피스를 입고 고양이를 연상케 하는 아찔한 포즈를 취해 현아의 독보적인 섹시미와 카리스마를 마음껏 발산했다.
오는 28일 음원사이트를 통해 공개될 현아의 타이틀곡 ‘빨개요’는 섹시하고 강렬한 이미지의 색상 ‘빨강(Red)’에 착안한 발랄한 스토리텔링이 돋보이는 곡이다. 신예 작곡가 서재우, 빅싼초 콤비가 빚어낸 위트넘치는 멜로디에 현아의 독특한 매력이 더해질 것으로 예상된다.
현아는 오는 25일 가요 프로그램을 통해 ‘빨개요’의 활동을 시작한다. 이에 앞서 21일 SBS MTV를 통해 방송될 ‘현아의 프리먼스(FreeMonth)’에서 새 음반 준비 과정 등을 엿볼 수 있다.
<관련 영문 뉴스>
HyunA unveils teaser photo of new album
4Minute member HyunA unveiled Thursday a teaser photo of her upcoming solo album.
HyunA will lure in fans with new song, “It’s red.” The song and choreography will show a more mature sexy performance, her agency said.
The song will be released on July 2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