포르노로 배운 섹스는 잊어라. 현실에서 먹히는 섹스 팁 6가지로 소중한 그녀와의 관계를 발전시켜보는 건 어떨까?
1. 파트너와 대화하라
훌륭한 성생활의 기초는 파트너와의 원활한 의사소통이다. 관계를 가질 때 원하는 바를 상대에게 전달하고, 그녀가 바라는 것이 무엇인지 물어보라. “용기 있는 섹스”의 저자이자 뉴욕의 심리학자 조이 데이비슨은 “자신과 파트너에 대해 잘 아는 것이 에로틱한 섹스 라이프의 시작이다”고 말한다.
2. 다른 남자들을 믿지 마라
보통 남자들은 자신의 성생활에 대해 부풀려서 이야기하는 경향이 있다. 주위의 남자들이 하는 자극적인 자랑들을 믿지 마라. “훌륭한 섹스: 남성의 가이드” 저자 마이클 캐슬맨은 교제중인 남녀 사이에 섹스가 평균 10일에 한번 정도 이루어진다고 한다.
3. 현실은 포르노가 아니다.
다수의 남성들이 포르노를 통해 섹스를 배운다. 현실은 포르노와 다르다는 사실을 잊어서는 안 된다. 액션 영화 속 자동차 추격전을 생각해 보라. 숨 가쁘고 흥미진진하지만 현실에서 그와 같이 운전을 하다가는 큰일 난다. 포르노에 나오는 섹스도 마찬가지다. AV배우들의 복근과 사이즈를 떠올리며 스스로의 몸매에 좌절하거나, AV여배우와 당신의 그녀를 비교하지 마라.
4. 사이즈를 걱정하지 말라
큰 사이즈를 선호하는 여성들도 있겠지만, 좋은 성생활에는 사이즈가 다가 아니다. 오히려 섹스 전 단계에서 노력을 더 기울여 보라. 눈을 맞추고 마사지를 하는 등의 간단한 행위들로 업그레이드된 성생활을 즐길 수 있을 것이다.
5. 시간을 약속하라
영화처럼 눈길이 닿는 순간 입술이 포개지는 것과 같은 극적인 섹스를 원하는가? 관계가 굳건한 커플들은 오히려 섹스 할 시간을 정해 놓고 하는 것이 좋다. “지금이 아니면 안돼!”식의 다급한 섹스를 할 때보다 훨씬 여유롭게, 행복하게 사랑을 나눌 수 있다.
(khnews@heraldcorp.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