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he Korea Herald

지나쌤

허락하는 그녀의 몸짓언어 4가지

By 김윤미

Published : June 24, 2016 - 13:39

    • Link copied


남성들이 흔히 연애를 하는 과정에서 놓칠 수도 있는, 사랑을 나누길 원하는 그녀의 몸짓언어 4가지를 정리해보았다.

(123rf.com) (123rf.com)


1. 그녀가 당신의 시선을 피하지 않는다.


(123RF) (123RF)

보통 남성이 여성에게 호감을 표시하고 앞으로 계속 만나고 싶다는 의사를 전달하는 뜻으로 눈을 마주치면 여성은 가끔 시선을 떨어뜨리며 얼굴을 붉힐 때가 있다. 하지만 모든 여성이 이렇게 반응하는 것은 아니다. 뭔가 둘 만의 교류가 흐르는 것이 느껴지고 있는데 상대 여성이 살짝 미소를 보이며 윙크에 가깝게 당신을 다시 쳐다본다면, 그리고 그 시선이 어느 정도 머물며 유혹적으로 느껴진다면, 틀림없이 당신을 허락하는 신호이다.

2. 그녀가 손을 이용해 당신의 주의를 끈다.

(123RF) (123RF)

보통 여성들이 긴장하면 손도 긴장하기 마련이다. 그녀의 머리가 흐트러지지 않았는데도 손으로 머리카락을 자꾸 만지거나 옷이 멀쩡한데도 옷 매무새를 손으로 자꾸 다듬는 경우가 있다. 이럴 때는 그냥 무의식적으로 하는 행동일 수 있다. 그러나 당신이 그녀에게 호감이 있다는 것을 이미 알고있는데 그녀가 의도적으로 스스로 목을 만지거나손가락으로 가볍게 자신의 입술을 만진다면 그냥 지나칠 수 없는 몸짓언어이다.

3. 그녀가 조금 더 가까이 다가온다.

(123RF) (123RF)

대부분의 여성들은 남성이 다가오면 어느 정도 거리를 유지하려 한다. 여기서 그 거리를 잘 관찰하는 것이 관건이다. 그녀 곁으로 가까이 가고 싶은 충동을 최대한 억제하고그녀와 대화를 나눌 때 그녀가 조금 더 가까이 다가오는지 잘 살펴봐야 한다. 아주 미묘한 차이일 수 있으나 그렇게 하여 정말 가까워진다면 성공이다.

4. 그녀가 당신을 가볍게 만진다.

(123RF) (123RF)

여성들이 가장 싫어하는 것 중에 하나가 남성이 먼저 여성을 만지려드는 것이다. 어깨동무를 하려거나 허리를 끌어안으려 하는 행동은 오히려 당신에 대한 매력을 떨어뜨릴 수 있다. 그녀가 당신의 앞쪽 팔 같은 부위를 살짝 건드린다면 잘 진행되고 있다는 신호이다. 그녀가 웃으며 당신 팔을 건드리며 당신 눈을 응시한다면 그녀는 당신을 허락한다는 신호를 보내고 있는 것이다.

(khnews@heraldcorp.com)